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부분제거 첫주첫~3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4:40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편도수술을 하려고 알아보려고 했던 분들 맞죠? 또는 목에서 노란 알갱이가 튀어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이것은 무엇인가 생각됩니다...그 노란 알갱이는 편도결석이고... 편도가 붓고 수축되면서 그 구멍 사이로 sound 식물이 쌓여 생긴 것입니다* 결석을 비우는 노하우는? 이비인후과에서 제외나 꾹꾹 하고 직접 빼거나 꾹꾹 하지 않아!!직접 제외하는 것은 잘못하면 구멍이 더 커질 수 있으니까...반드시 병원에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보통 결석 제거 비용은 한개 4,000~25,000정도로 다양한 것 같아요!(병원마다 다릅니다!!!나는 이비인후과에서 제외합니다만, 매번 가기가 귀찮아서,, 부분절제가 정해졌어요~! * 편도부분 절제 or 완전절제 부분절제는 쉬워서 주변 이비인후과에서 수술 가능합니다. 그래서 고주파로 잘라 레이저로 축축하고 통증도...출혈도 회복기간도 적은 수술입니다.완전절제는 수면마취를 해야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대학병원에서만 가능해요!! 대학 병원은 날짜에 시간이 걸린 회복 기간도 길것이고 부분 절제에!후후 ​ ​ 다만 부분적 절제는 완전 절제가 없기 때문에 하나 0%정도 재발 가능성이 있다고 하네요!!! 그래도 회복기간 .. 아픔.. 틈틈이 생각해서 부분절제로 결정하게 되어 대학병원이 아닌 하나방 이비인후과로 갔습니다ᄏ 전 원장과 상의한 결과 양쪽에서 결석이 나쁘지 않아 둘 다 제거하기로 했습니다! 꼭 원장에게 상의해 주세요! (꼭 결석하지 않는 편도를 없애는 것을 추천하지는 않습니다.요)* 편도사진(편도사진) 나는 편도가 작은 편인데 그동안 결석때문에....!! -_- 혐의주의---)


    >


    수술시 주의사항 코로 호흡하지 마세요. ᅮᅮ 고기를 뜯어내면서 자신은 비릿하다는 저때문에 짜증났어요ᅮᅮ(※)마취덕분에 안아픈데 단내는 나요수술 후 피자 신은 얼음을 포함하고 있어 주세요. 그래도 계속 피자면 병원으로 달려갈께요*수술금 1개나 후기 마취할 때 찍자!바로...수술 때는 상념 안마입니다.수술 후의 통증은 목감기에 걸렸을 때, 침을 삼키면 아파진다, 바로 그 상념! 마취가 풀리면, 침을 삼키면 아파요TTT 처방해준 진통제 먹으면서 참고있어요... 진통제 부족하면 약국에서 사먹으면 된대요.그만큼 아프세요?...​ ​ 2하나만.입이 잘 안 벌어지네요! 아파..^^!! 어떤 사람은 안 아프다고..저는 아파요 머싯이는 음식은 식힌 죽 알이 없는 애기스크림을 많이 먹으라는데.. 아파서 못먹겠네요. 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 삼키는 것 조차 힘들어요. ᅲᅲᅲ 잠자고 깨네요ᅲᅲ 초콜릿은 안먹는거라고! 내 안에서 비록 피가 묻는다면 피와는 구별할 수 없다고.편도수술 후 피가 자신나면 다시 처음부터래요!! 먹을때는 조심해서 드세요! ​ 1주일 한 후.애기가 질려요 ᄏᄏᄏ메로x최애기인데 지금 못 먹어요투개x.. 보는것도 싫어요..아직도 아파요 ᅮᅮ 통증이 조금 심해진 것 같아요 낫는 증상인가요...?1주핼지는 아파서 그 후부터 통증이 가라앉음이라고 말했으나 가라앉지 않습니다.입도 아직 제대로 벌리지 않았고... 양치질할 때 죽을 겁니다. 입이 열리지 않으면 해야하고.. 입에 담기도 편도가 아파서 뒹굴뒹굴도 안돼요. ※ 처방해준 가글은 정이 많고 맛이 없습니다.이렇게 맛없는 것도 아닌데, 진통제도 떨어졌어요.TT병원에서 적어 준 약 5하 나 지 더 사왔어요 진통제가 없으면 정말 못살아요..진통제가 있으면 구재라도 잘 먹습니다. ᄏᄏᄏ 편도 수술 후 과하게 굴기라도 하면 죽어요!! 아파죽어요!! 통증 정도 (바자리 자신감 으...) 사과 으아 토마토 으아아ᅡᅡᅡᅡᅡᅡᅡᅡᅡᅡᅡᅡᅡᅡᅡᅡᅡᅡ 파인나기플 う우아!ᆱ ()편도 수술 이주 후.. 통증이 조금 누그러집니다.하지만 지금은 편도술 후 귓속이 아픕니다.편도와 연결되어 있으면,,귀속이, 아프네요,,,나쁘지 않죠?입을 벌리고 편도를 보니 아직 하얗다? 아직 조금 있네요! 피 안나왔어요~! 이리시마 그놈 심마 잘 퍼져서 짜파게x도 먹고.치아도 1주일 한 때보다는 잘하고 있어요 진통제는 지금 먹지 않을 거예요!! 안먹어서 버틸만 있어요 ᄏᄏᄏᄏ삼주뒤에 뭐든 다 먹어요 오랜만에 김치를 먹어서 맵네요!!ㅋㅋㅋ 3주만 참아 주세요!!아프지 말고 호르몬 먹었는데 단 맛입니다.ᅲᅲ 근데 좀 목에 이물감?이 있어서 불편한 있기는 합니다.귀속 통증은 조금 있습니다. ~ 완전히 낫질 않네요. ᅮᅮ 계속 아픈건 아니지? 술은 4주 후부터 마시지 않으면 안 됩니다!한달 후, 술도 마시고 무엇이든 마십니다. 입안에서 보면 지금 깨물고 하얀색은 정이 많고 쫀득쫀득하고 자신있는 원래 살로 보입니다!!귀가 아픈 것은 완전히 없어졌어요. ᄏᄏᄏᄏ편도랑 연결된게 맞아 자기 보고 있는 귀울림 귓속이 찌릿찌릿? 아픈거 없어졌어요!! 한달이면 지금은 결석도 일어나지 않고 정말 감기 걸릴 것 같은 생각이 들었는데 목이 아프니까 열도 안자고 있네요!! 그대로 괜찮아요. ᅮᅮ 진행이 안된다고 느꼈습니다. ᅮᅮ!! 편도수술때문에 상념하시는 분이예요! 눈에 띄지 않는 것도 좋고, 결석하지 않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편도 수술의 제거 비용 편도 제거 비용은 그대로 30~50정도라고 하고요.저는 부분 제거라...여기 병원은 29?만원 정도 걸렸어요~원래 실비 보험 덕에 총 금액은 제 정신 날카로움 환불!병원으로 금액이 다르니 미리 물어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ㅋㅋ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