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 자동차 문재점은?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20:09

    >


    만나서 반갑습니다^^어제 이 스토리에서 말씀드린 자율주행자동차 금요일은 자율주행자동차가 나오게 되면 어떤 문제점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


    >


    이봐요! 스토리를 쓰기 전에, 만약 자율주행차가 나빠지면 뭘 하고 싶어요?저는 자면 나쁘지 않고 영화도 텔레비전도 볼 거예요.독서를 읽고 싶은데 제가 구역질이 심해서 글씨를 보니 힘드네요.( ́;ω;`)


    >


    무제 동차가 나빠졌기 때문에, 영화를 보면 이런 감정이 드는 것입니까?잠깐 생각해봤는데 자동차 극장도 없을 것 같네요.ᅲ


    그래서 이런 영상도 있으니까 올려봐요국토교통부가 랩으로 알려주는 자율주행자동차! 무인 제동차네요~! 보고 갈게요~^^


    자율주행차는 최근 자동차 기업뿐 아니라 IT 업체들도 자율주행차를 개발 중인데요~! 그럼 본격적으로 자율주행자동차의 문제점을 살펴보겠습니다.


    >


    첫번째-의문 발생의 주체가 의문을 품고 있는 경우, 의문의 주체가 운전한 사람이 없는 차를 되어 버립니다.이 때문에 이런 궁금증을 보험에 어떻게 포함시켜야 하는지에 대한 논란이 이전 전자와 자동차 회사들이기 때문에 보험사의 소송과 공방이 이어집니다.정말 。된 상황이 되네요.단지 자동차 업자와 보험 회사가 조사하면 안되나요?


    >


    두번째 - 트롤리 딜레마는? 많은 사람을 구하기 위해 소수를 희생시킬 수 있는지를 판단하게 하는 사건의 귀추를 보여주는 이야기이며, 줄거리입니다.^^


    무인제 차가 부득이 한 귀추에 맛닥했다고 가정했을 때 전에 5명의 사람이 있어서 방향을 틀면 벼랑 끝에 운전자가 사망할 경우 이런 결과로 어 떤 판단을 내리도록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할까?이것은 더 사랑스러워서 어렵네요 내가 살아 5명이 숨지고 5명을 살리면 내가 죽어 여러분은 어떻게 의견 하시 본인인가요?


    >


    세번째-시스템의 해킹 무인제 열차 시스템을 해킹하고 고의로 사건을 1. 킬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자동 운전 자동차 해킹에 대해서는 업계가 해결해야 할 과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누군가 누군가에게 복수심으로 이런 해킹을 통해 고의로 사건을 저질렀다면 생각만 해도 끔찍합니다.이 문제는 철저히 해결해야 한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무이제 동차를 생산하는 기업은 이익을 위해 서둘러 만드는 것을 스토리아해야 하고, 하나도 안전! 두 번째도 안전! 안전 확보가 된 후이므로, 위에서 스토리 한 문제를 해결해서 발매하고 싶다. 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오 한 상일은 하나 9대 대통령 선거가 열립니다 저도 소중한 한표를 행사하고 왔습니다"국민을 위한 대통령","행정부 대통령"이라는 뜻으로 " 좋은 대통령"이 당선됐으면 좋습니다.기념사진을 던지며 자율주행자동차의 문제점에 대한 포스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