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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넷플릭스] 커뮤터 감상 (The Commuter, 20첫8)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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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하나 8년작 ​ 감독-쟈우메코에토우세라 주연-리암 니슨 장르-액션 스릴러 추리 ​ ​ 넷플릭스 상영 중 이프니다니다. 벨라 파미가 얼굴을 보자마자 깜짝 놀랐다. 어라? 벨라파미가 여기로 오는거야? 그럼 보자며 고민하는 일은 없었다.​ 공포 영화 공 죠링(Conjuring한개, 2,3)시리즈에서 볼 때부터 뭔가 심상찮은 느낌을 받았지만, 사이코 스릴러,<베이츠 모텔, 20하나 3~20하나 7방송>에서 정 내용 압도적인 연기를 보면서 감동을 받은 배우의 안에 혼자 이프니다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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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연히 영화 <커뮤터>에는 패트릭 윌슨도 등장합니다. 그래서 이게 뭐야... 둘이서 거짓없이, 부부 따위를 하면서 찾아봤지만, 아니..연기를 현실로 착각하지 말자.보기 전에 기대했지만 벨라 파미가와 패트릭 윌슨의 등장은 거짓 없이 거의 없다. 스토리 흐름의 시작과 마무리 포인트만 담당하는 정도다. 전체 극에서 비중 있는 역이지만 거짓 없이 거의 안본인이 오는 인물인 셈이다."이 정도면 영화에 명찰만 빌렸을 것 아닌가"라고 하는 사기의 느낌이 짙지만 이 두 배우가 현지에서 그만큼 급의 슈퍼 스타인가라는 글재주도 있고, 리암 니슨라는 배우 자체도 쉬운 포스를 지닌 인물이 아니어서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 벨라파미만 아니었으면 이 영화를 보는데 좀 느낌이 들었을 거야. 정년이 거짓 없이 거의 끝난 65세 노인의 액션 영화를 보면서 세월의 무상함을 느낀다는 것은 거짓 없는 영화 스토리그와 맞지 않게 슬픈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액션영화를 보면서 고통스러운 하나는 거짓 없이 스티븐 시걸과 성룡의 앞으로면 충분하다. ​ ​ 다행이지만, 이 영화에서 리암·니ー송은 60세 본인에게 권고 퇴직을 하는 인물로 등장합니다. 그 정도 사회적 본인이 되면 영화 내에서도 약간의 스토리가 개연성을 심어준다. 과거에는 거짓 없이 거의 맞지 않고 이겼다면 지금은 다 같이 준본인 것이 맞고, 맞으면서 아슬아슬한 상황을 많이 보여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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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화를 보고 갑자기 의외의 인물이 와서 놀랐는데, 여배우 플로런스 퓨가 온다. 아웃로킹 레이디 맥베스 침묵의 비명에서 인상 깊게 보고 자신의 서정이 말해주는 배우다. 팬이라는 것이다. 이 영화에서는 대사가 거의 없지만 미션 포인트 역할 중 하쟈신로가 등장합니다.영화를 보면 놀라운 것은 모두 짧게 등장하는 주변 인물들이 어디서 본 적이 있는 유명 배우라는 것인데, 그래서인지 몰입감이 매우 좋다. 이야기보다는 영화 자체에 빠져 간다고 해야 한다. 물론 굶주린 목소리와 두툼한 손가락을 가진 리암 니슨을 보며 말몰입감이 없을 리 없다.​ ​ 영화를 다 보고 쟈싱 서울 개인적으로 영화<논스톱, 2014, 리암 니슨 주연>를 제작한 감독이 다시 리암·니ー송을 만 자신 주연으로 제작한 액션 영화라는 소리에 "논스톱"을 다시 봤다. 정확하게 다시 봐도 논스톱이 재미있다. 가끔 가는 것도 모르고 본...단순히 2개의 영화를 같은 감독이 제작 칠로, 대등한 액션 영화라고 해서 전작과 후작에게 자신을 느그느그 비교를 한다는 것이 주위 환경과 맞지 않는 바보 같은 비교 한가지도 모르지만 실제로는 얘기는 다르지만 진행 패턴은 비슷한 영화'커뮤터'이 '논스톱'보다 아쉬운 부분은 액션 영화이면 액션이 납득 가능한 이유, 원인이 없으면 안 되는데 미스터리 미션이 주어지는 과정부터 시작해서 제한 시간을 걸고 미션을 해결하는 과정까지 충분히 납득시키지 못했다는 부분이었다. 액션 자체가 매우 방어적이고 수세적이었다. 그래서 전투 자체는 강렬하지만 영화는 답답한 감정이 강하다. 논스톱에서 재미있었던 부분은 비행기 안에서 상황을 능동적으로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리암 니슨의 처절함이었다. -보통 볼만한 가치가 있지만 스트레스 해소에는 조금 약한 감이 있다. 등장인물을 보는 것으로 만족한 영화가 된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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