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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드소마> 한낮의 공포, 진정한 미(美) 친 영화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8: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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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포츠 1러시아를 포함하고 있슴니다※​ ​ ​ 90년에 한번 91간 열리는 스웨덴의 한 공동체 축제, 해가 지지 않는 백야(백야)는 6월 중순부터 7월 초 절정을 이루고 있다. 백야는 위도 48도 이상 지방에서 한여름에 태양이 지평선 아래로 내려가지 않아 밤이 쉽게 오지 않는 현상이었다 북극권에서는 해질 무렵 백야가 이어진다. 인간은 아침이 계속되면 스트레스를 받는다. 실제로 백야에 다양한 범죄 아니며 우울증이 증가한 통계치를 보면 생각보다 지구의 1부 우주의 먼지에 해당하는 인간의 나약함을 실감한다. 9개는 완벽을 맡기 위한 준비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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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드소마(Midsomma)란 영어로는 Mid Summer 한여름의 의미입니다. 태양의 생명력을 그대로 재현한 크리스마스 행사와 함께 중요한 하지축제를 내용으로 한다. 영화는 스웨덴의 한 공동체 여름축제에 초청된 외부인의 공포와 집단의 광기를 그린다. 초반 대니의 집에 걸린 그림을 자세히 보면 영화의 마지막을 예감할 수 있다. 곳곳에 배치된 작은 부활절도 빼놓을 수 없다.그들은 오래된 풍습을 가지고 있다. 대나무 소음은 생명에 순환하는 원형의 하자라고 믿는다. 영화에서 '9'는 중요한 숫자이다. 9의 짝수 배수로 생애 주기를 결정한다. 상태, 쟈싱 서울 18세까지는 봄(9의 2배), 18세에서 36세(9의 4배)은 여름에 외부에 토쟈 신의 순례자를 내용한다. 36세에서 54세(9의 6배)은 가장 하나 서울 많이인 하나 큰 가을입니다. 54세에서 72세(9의 8배)까지는 겨울로 멘토가 되고 처음에 죽 소음을 맞는다. 그리스 신화에서 소음악(뮤직)은 신을 접할 수 있는 매개체 중 하체이자 통치자의 필수요소이기도 했다. 영감의 원천을 뮤즈(Muse)라 부르며 9명의 뮤즈를 모시는 신전을 금지 날마다 뮤지엄(museum)이라고 부르는 이유이다. 인생 어미를 뚫고 자신에게 오는 잔인한 욕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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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의 대니는 축제 기간에 생애 1을 맞는다. 마침 그날은 절벽에서 떨어지는 중요한 의식이 치러지는 날이었다. 양로원에서 필연적인 죽음을 맞이하기보다 스스로 죽음을 선택함으로써 순결성을 얻는다고 믿는다. 노인은 죽음을 크게 기뻐하며 태어날 아이가 죽은 자의 이름을 잇는다. 죽음과 삶은 순환하는 자연의 1부 이를 보이고 주는 의식이었다. ​의 농경 문화에서 아이는 1 된 1인터넷을 의미하고 다산은 곧 풍요를 상징했다. 젊음은 예기이고 축복이지만 나쁜 것은 아니다.아이를 갖는 것은 더 이상 쓸모없어졌을 뿐이다. 우리 나쁘지 않다에 고려장이 요즘 유행했던 이유도 이와 비슷하다. 간혹 십이 되기 위해 구의 희생, 다수의 이익을 위한 소수의 피해는 예사로 묵인되기도 한다. 이 영화는 가족 영화인 동시에 러브 스토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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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신 대니(플로렌스 퓨)는 부모와 동생을 잃었다. 남성 친국과의 관계도 소원할 뿐 아니라 심정학 전공자답지 않은 불안한 정신세계를 갖고 있다. 밑져야 본전 문화인류학을 전공하는 남성 친국 크리스티안(자크 라이 당신)과 스웨덴 하지 축제를 따라간다. 대니는 철저히 소외된 자였다. 가족들의 대나무 소음도 다 같이 할 수 없고, 친국 모임에서도 남몰래 괴롭힘에 매우 불편하다. 가족의 대나무 소음을 겪은 트라우마가 채 치유도 되기 전에 낯선 문화를 일방적으로 받아들여야 하는 상황이다. 세상이 나를 비웃는 것 같고, 어딘가 첫 번째 심정의 갈 곳 없는 공허한 상태다. 따뜻한 안정과 위로가 필요할 때 대니를 돕는 사람은 없다. 어쩌면 정해진 수순일지도 모른다. 자연과 모든 일을 함께하는 공동체에 발을 들여놓게 된다. 이때 카메라 걷기는 노골적으로 예기합니다. 고속도로를 달리는 차를 부감샷으로 촬영하다 어느 날 전복된다. 위아래 반전의 프레임은 여기서 무슨 일이 벌어질까라는 표시를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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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화 미드소마는 전작 유전의 앨리 아이스터 감독의 신작입니다. <유전>과 DNA는 같지만 다른 옷을 입은 쌍둥이 같다. 유전에서 대가족의 비극과 후계자 승계에 대해 얘기했지만 미드소마에서는 배경이 대낮에서 대낮으로 바뀌면서 주인공이 남성에서 여성으로 전환됐다. 무엇보다 주인공의 끝 표정도 아리송하다. 그러나 다시 대가족 얘기를 꺼낸다. 어떤 집단에도 속하지 않고 방황하던 주인공이 간절히 원하던 대가족을 이루는 대가족 드라마일 수 있다. 대가족과 연인이 있지만 외로웠던 대니는 공동체의 진정한 대가족이 된다. 어린 나이에 불타 부모님을 잃고 공동체에 들어왔다는 펠레는 안식처가 되지 않는 대가족이 필요 없다며 우리가 댁의 대가족이 되어 주겠다고 말합니다. ​ 그렇게 5월의 여왕을 가리는 댄스를 시작합니다. 둥글게 손을 잡고 강강술래 하듯 빙빙 돌면서 지쳐 쓰러지지 않는 자가 이기는 것입니다. 대니는 게예요.에서 우승하며 5월의 여왕이다. 마침내 대가족이 된 이들은 슬픔에는 곡 sound에서 함께 출연하며 생명을 간직한 순간에 함께 힘을 낸다. 영화의 끝과 인도의 잔상은 계속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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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드소마>는 낯선 문화를 접했을 때의 당당한 감각과 존중성이 상반되어 기괴하고 섬뜩한 공포를 낳는다. 해가 지지 않는 백야는 한낮에도 충분히 공포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스트레스와 트라우마가 서서히 파고들면서 경계심을 좀먹는다. 목가적인 분위기와 수놓은 린넨 의상, 전형적인 아름다움이 뒤틀린 비웃음 소리였다 어쩌면 연인 대니와 크리스티안의 이별에 관한 내용이다. 사랑의 유통 기한은 약 3년이라는. 사랑에 빠져서 두·물적 쥬은고리은 설렘이 사라지고 익숙한 권태기가 오는 순간 덮칠 이별의 서한 선 보였던 것처럼 했던 공포는 집요하게 147분을 흐른다. 누가 가장 먼저 관계를 끝내느냐에 따라 마지막에 웃는 자가 표결된다. 대니의 마지막 미소 같은 내용이었다


    평점:★ ★ ★ ★ ★ 1줄 평:올해의 공포 영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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