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말 애기드센스 16일만에 허가하는 방법 (애기드고시허가했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3:00


    >


    그 전에 앞의 내려감


    ​ 티 스토리로 글을 올리기 시작해서 며칠 다음에 구글·아이드·감각을 신청했으며 일본/5일 스이우오은하게 불허 가을 받고 즉석 또 신청을 한 뒤 날 6일 만에 허가의 메일이 왔습니다 아아아아아아아아아! 다른 분들은 허가메일은 빨리 온다고 하셔서 메일이 계속 안오길래 절망속에 있었는데 허가메일이 왔네요.


    >


    꿈결에 꿔서 틀렸다고 생각했어요.네이버의 유어드 포스트는 통과하기 쉽지만, 유어드 센스는 통과하기 어렵기 때문에 유어드 고시라고도 불린다고 합니다.그래서 도대체 어떻게 해야 1프지앙어 생각했는데 통과.


    >


    네이버 블로그는 아기도포스트라는 광고가 있지만 사실상 돈을 벌기에는 수익이 적고 최근에는 네이버에서도 아기도포스트 광고를 본문에 배치할 수 있는 모습을 보였지만 큰 차이는 없어 보였습니다! 그래서 티야키에키도우셍스을 보면 티야키에 가입한 이후 처음으로 블로그에 쓰기 시작해서 10개 정도 문장을 작성한 뒤 곧바로 에키도우와ー도을 신청한 결과 쵸쯔쥬쵸쯔 정도가 지난 1/5의 첫날에 가입을 승인할 수 없다는 메쵸쯔이 왔습니다 ㅜ_ㅜ누구는 이틀 만에 했다는 사람도 있는데 제가 문제였나요. ​, 유튜브는 수익 창출 조건이 구독 회사 1000명 시청 시간 4000시간인 네이버 tv의 경우 구독자 300명 시청 시간 300시간이라는 명확한 기준이 없지만 티야키은 명확한 기준과 조건이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아래에 설명하는 대로 꾸준히 승인이 나올 때까지 작성할 수밖에 없습니다.​


    아이드 고시에서 불합격한 이유를 돌이켜보면 하나. 하나의 주제가 아니었다.2. 문장의 개수보다 문자 수가 적었다.(문이 하나 0개 정도이지만 문장의 문자 수는 하나 000개를 겨우 넘어섰다. 글이 많아지면 자수 하나 000개라도 괜찮은 것 아닌가 추측한다.솔직히 제가 의견해도 떨어질 것 같았어요.


    >


    구글 에드센스는 키이지가 들어가는 빛에 의해 클릭과 노출 수만으로 수익을 얻는 구조라고 합니다.네이버보다 수익이 더 좋은 애드센스를 꼭 가지고싶습니다.저도 그랬는데, 그래서 맞는 애드센스에 관세승인을 얻는 방법에 대해 저만의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구글 에키도우셍스마케티은 승인을 받은 법 1. 꾸준히 1개 1포스팅 하루를 제외하고 매 한개 1포스팅을 했어요 1개 1포스팅은 힘들지는 예약 기능도 있습니다, 꼭 하지 않아도 된다는 글도 있고 나는 하루를 제외하고 매 하나 했네요 '_', 2. 문자 수 1000자 이상, 네이버 자수 강한 것을 잘 찾아 넣고 계속 체크했습니다 쵸소움는 포스팅한 때부터 끝까지 매번 1000자 간신히 모면하고 작성하셨더군요 ㅠ 3. 하나의 주제로 한 두개 빼고는 하나의 주제로 작성했습니다 4)복제의 부착 금지 복사의 부착 금지로 한자 한자 쓸 필요는 없어요 다른 분들은 그렇지만 나는 절대 그러지 말고 필요한 정보를 한단 모두 붙어 둔 이후에 5. 사진은 3-4개씩만 6. 글이 20개 이상 되어야 합니다. 어쨌든 나도 이제 본격적으로 티 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겠습니다. 이 다음은 때때로, 애드워드 신청 방법을 함께 살펴 보도록 합시다. 저의 글을 읽어 주신 분들 모두 행복하세요!​ 티ー스토ー리마케티은을 달고 싶고 매 한개 1000자씩 포스팅 하고, 잘하고 있다고 신 계속 걱정한 티 스토리 작문이었는데 오 한 상일 제 글을 보고내가 하던 대로 하면 붕묘은히 합격해서 오래 걸려도 불안하지 마세요!!나도 있는데, 여러분도 있습니다!!!


    저는 하나단 합격해도 앞으로도 계속 포스팅 할 것 같습니다.감사합니다




    T셔츠 내용 회원등록 및 블로그 출발전의 코멘트를 쓴 아래를 클릭해 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